- 포천문화재단 살롱 세미뮤지컬 ‘봄날’, 오는14일 대학로 스카이씨어터 2관에서 개막 예정
- 배우 ‘김형자’, ‘정종준’ 출연으로 관객 이목 집중
- 전 세대가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따뜻한 휴먼스토리

이미지 제공 = (재)포천문화재단, 포천시립극단
이미지 제공 = (재)포천문화재단, 포천시립극단

 

 포천문화재단 및 포천시립극단이 제작한 살롱 세미뮤지컬 ‘봄날’이 곧 관객들을 만나러 온다.살롱 세미뮤지컬 ‘봄날’은 포천문화재단 및 포천시립극단에서 주최 주관하는 공연으로 서울 대학로 스카이씨어터 2관에서 오는 12월 14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살롱 세미뮤지컬 ‘봄날’은 괴팍하지만 건물관리를 위해 힘쓰는 관리인 ‘구대용’ 할아버지에게 갑작스럽게 손녀가 생겨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세미 뮤지컬이다. 괴팍한 성격과 심술궂은 말투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상처를 주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독거노인 ‘구대용’에게 어느 날 손녀가 생기게 되고 손녀는 할아버지의 성격을 고쳐주기 위해 연애 코치를 자처한다. 할아버지와 손녀의 연애조작단 이야기를 그린 ‘봄날’은 신선하고 따뜻한 소재로 개막 전 많은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다년간 많은 작품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김형자’ 와 배우 ‘정종준’의 출연과 그 외 배우 ‘주승민’, ‘김혜라’ 등의 화려한 라인업은 살롱 세미뮤지컬 ‘봄날’의 또 다른 관람 포인트다.

 

사진 제공 = (재)포천문화재단, 포천시립극단
사진 제공 = (재)포천문화재단, 포천시립극단

 

주요기사

 살롱 세미뮤지컬 ‘봄날’은 포천시립극단의 특별공연으로 유명 배우들과 함께 만드는 새로운 창작극을 대한민국 연극의 중심이자 메카인 대학로 무대에 올려 진가를 발휘하고자 한다. 전 세대가 공감하며 이해할 수 있는 휴먼스토리를 통해 가슴 설레는 감정이 극을 이끌어가며 우리가 살아가며 받은 상처를 치유할 수 있는 공연이다.

 

 포천문화재단(대표이사 ‘제갈현’) 측은 ‘많은 분들께서 이번 특별공연을 위해 헌신과 열정을 쏟아주신 만큼 문화 예술을 사랑하는 많은 분께 ‘봄날’이 행복을 전하는 선물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며 ‘이번 공연을 통해 포천시립극단이 더욱 발전하고 더 높은 곳을 바라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포천시립극단 단원 및 공연 제작에 도움을 주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포천문화재단 주최·주관, 포천시립극단 제작의 살롱 세미뮤지컬 ‘봄날’은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대학로 스카이씨어터 2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공연은 ㈜DPS Company 1599-3091 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