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사이시 조의 영화음악과 7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만남
오는 30일 오후 2시 티켓 예매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3 성남 포스터[사진=라이브러리컴퍼니 제공]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3 성남 포스터[사진=라이브러리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장성은 기자]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3 성남 공연의 티켓 예매가 오는 30일 오후 2시에 오픈된다. 

클래식 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2’가 내년 1월 8일 성남아트센터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3’은 지브리 스튜디오의 모든 애니메이션 음악을 담당하며 현존하는 최고의 영화·애니메이션 작곡가이자 지휘자인 히사이시 조의 음악을 7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선보이는 영화음악 콘서트다. 

콘서트 프로그램으로는 히사이시 조의 베스트 컬렉션으로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를 시작으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배달부 키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이웃집 토토로’, ‘벼랑 위의 포뇨’, ‘키쿠지로의 여름’, ‘천공의 성 라퓨타’, ‘바람이 분다’, ‘하나비’, ‘굿’바이’, ‘키즈 리턴’ 등으로 구성되며 오케스트라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으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주요기사

출연진으로는 지휘자·피아니스트 김재원을 필두로 바이올리니스트 김영준, 오보이스트 고관수, 첼리스트 배성우가 함께 참여해 7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로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히사이시 조의 아름다운 선율과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만난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3’는 내년 1월 8일 성남아트센터에서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1월 14일 서울 롯데콘서트홀, 1월 15일 용인 포은아트홀, 1월 28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 1월 29일 대구 계명아트센터, 2월 5일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2월 26일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등 전국 도시에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3 성남 콘서트는 오는 11월 30일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