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늘도 전석매진’서 낱낱이 공개! 풍성한 볼거리, 특별 이벤트 예고
셀럽과 MZ세대가 사랑하는 트렌디한 공연으로 자리매김

제공: 아이엠컬처, 뉴컨텐츠컴퍼니
제공: 아이엠컬처, 뉴컨텐츠컴퍼니

내 생애 가장 특별한 비행, 이머시브 다이닝 ‘그랜드 엑스페디션’이 ‘오늘도 전석매진’을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7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 채널 ‘플레이디비’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오늘도 전석매진’에 ‘그랜드 엑스페디션’이 소개된다. 방송 중에는 실제 공연의 하이라이트 시연부터 공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팁까지 낱낱이 소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지의 세계에 온 듯한 ‘그랜드 엑스페디션’ 퍼포머들의 춤과 연기가 어우러진 하이라이트 장면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파인다이닝 음식을 선보이는 조재훈 쉐프가 독특하며 개성 있는 음식들을 소개한다.

더불어, 방송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만날 수 있는 ‘특별 타임세일’을 통해 기존 티켓 가격에서 2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라이브 방송 중 예매 인증 시청자 5명을 추첨하여 공연 정보가 담긴 프로그램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주요기사

‘오늘도 전석매진’에서 소개되는 이머시브 다이닝 ‘그랜드 엑스페디션’은 관객 몰입형 공연을 뜻하는 ‘이머시브 씨어터’와 고품격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파인 다이닝’을 결합한 형태의 공연으로, 최근 몇 년 사이 영미 문화권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신개념 공연이다.

전 세계적인 트렌드가 된 이머시브 다이닝 장르의 ‘그랜드 엑스페디션’은 시각과 청각을 바탕으로 한 공연의 감각 영역에 식음을 통한 미각과 후각을 더해 복합적인 문화 체험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입장 시 모든 관객을 대상으로 MZ세대들에게 핫한 음료 댄싱사이더, 끽비어를 웰컴드링크로 제공하며 축제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다른 세계로 통하는 입구 같은 동화책을 지나 이륙 준비중인 열기구 콘셉트의 테이블에 착석해 바람의 요정의 안내에 따라 여정을 떠나는 모든 과정이 포토 스팟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뿐만 아니라, ‘그랜드 엑스페디션’은 대중 관객들은 물론 다른 공연과의 차별성으로 셀럽과 인플루언서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테이블 예약 시 제공하는 와인과 추가 할인 혜택에 힘입어 문화 회식 장소로 주목받고 있으며,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설레는 마음으로 연말을 맞이하고자 하는 많은 이들의 발길이 모이고 있다.

여행, 요리 그리고 공연까지 가장 모험적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생애 단 한 번뿐인 잊을 수 없는 만남, 이머시브 다이닝 ‘그랜드 엑스페디션’은 2023년 3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환상적인 여정을 진행한다.


보도자료는 문화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편집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