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셋째 주 신작 13개 중 4편 소개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오는 11월 셋째 주, 넷플릭스에는 총 13개의 작품이 공개된다.

이번 셋째 주에는 공개가 잠정 연기된 '더 패뷸러스'를 뒤로 하고 한국 스릴러 시리즈 '썸바디'가 공개 예정작에 포함되어 있다.

11월 셋째 주를 장식할 넷플릭스 공개 예정작 중 4편을 소개한다.


크리스마스 위드 유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크리스마스 위드 유'는 연말에 어울리는 히트곡이 필요해 영감을 찾아 헤매던 팝 스타가 자신을 만나고 싶다는 어린 팬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들어주기로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에이미 가르시아, 프레디 프린즈 주니어, 데자 모니크 크루스 등이 출연하며, 러닝타임은 1시간 30분이다.

영화 '크리스마스 위드 유'는 오는 17일 오후 5시 공개된다.

1899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드라마 '1899'는 1899년 이민자들을 싣고 뉴욕으로 향하던 배가 망망대해에서 표류 중인 다른 이민선과 맞닥뜨리면서 미스터리한 사건을 마주하게 되고, 급격한 변화 속 혼란에 빠진 탑승객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주요기사

에밀리 비첨, 어나이린 바나드, 안드레아스 피치만 등이 출연하는 스릴러 어드벤처 '1899'는 오는 17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썸바디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공개가 잠정 연기된 한국 콘텐츠 '더 패뷸러스'를 뒤로하고 한국 스릴러 시리즈 '썸바디'가 공개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는 한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데이팅 앱을 만들었지만 연쇄 살인범이 다음 타깃을 찾는 데 앱이 이용되며 개발자는 로맨스와 살인이 뒤얽힌 어둠의 세계로 빠져들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김영광, 강해림, 김용지 등이 출연하며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았다. '썸바디'는 오는 11월 18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엘리트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2018년부터 넷플릭스에 공개된 스페인 하이틴 스릴러 드라마 '엘리트들' 시즌 6가 공개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엘리트들 시즌 6'는 사무엘이 죽은 후 새 학년을 맞이한 라스 엔시나스 학교가 참혹한 과거를 덮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려 애쓰는 이야기로 이어진다.

'엘리트들'은 오는 18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정승민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