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9일 부터 1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서 진행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god가 4년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선다.

이번 공연은 god가 지난 2018년 개최한 콘서트 god 20th Anniversary Concert 'GREATEST’ 이후 4년 만에 개최하는 공연으로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등 멤버 전원이 참여를 확정해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god는 데뷔 이후 선보인 수많은 히트곡과 팬들과 쌓았던 추억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전 국민들에게 사랑받은 수많은 메가 히트곡들은 물론 팬들이 사랑하는 숨은 명곡들로 ‘국민 그룹’ god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무대들을 선보이고 관객들과 함께한다는 계획이다.
 
가수와 배우, 방송과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입지를 넓히고 있는 god는 코로나19로 인해 오랫동안 완전체로 만나지 못했던 팬들을 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퍼포먼스, 밝은 에너지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공연 주관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이번 공연은 데뷔 23주년을 맞은 지오디가 4년 만에 팬들과 완전체로 만나는 자리인 동시에 25주년을 앞두고 팬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god의 연말 콘서트는 오는 12월 9일 부터 1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