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원한 가을, 시원하게 터지는 웃음! 대학로 대표 코믹 서스펜스 연극 '오백에삼십’
- 데이트의 꽃은 로맨스,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 등골 서늘한 가을맞이, 4D 공포 연극 ‘스위치’

 

 단풍이 물들고 바람이 선선하게 불기 시작하면서 가을이 왔다. 가을은 데이트 하기 좋은 계절인 만큼 야외로 연인들이 부쩍 늘었다. 최근 연극 관람이 인기 데이트코스로 자리매김하기 시작하면서 코로나의 여파로 한 동안 한산했던 대학로로 발을 옮기는 연인들로 가득 찼다. 가을을 맞아 공연의 중심지인 대학로의 극장은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1. 시원한 가을! 시원하게 터지는 웃음! 대학로 코믹 서스펜스 연극 ‘오백에삼십’

이미지 제공 = (주)아트플러스씨어터
이미지 제공 = (주)아트플러스씨어터

 

 연극 ‘오백에삼십’은 보증금 오백 만원에 월세 삼십 만원짜리 ‘돼지빌라’에 사는 입주민들과 건물주 간의 관계와 삶의 애환을 그린 코믹 서스펜스 극이다. 소시민들의 삶의 애환에 코미디 요소가 더해져 웃음과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대학로 대표 코믹 연극으로 자리매김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감 넘치는 소재와 유쾌하게 공연을 이끌어 나가는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가 더해져 엄청난 몰입감을 이끌어 내는 연극 ‘오백에삼십’은 연인 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들과 봐도 즐거운 극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양한 관객들이 극장을 찾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극장을 찾은 관객들이 최근 ‘현장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욱 극에 빠져들 수 있었다.’는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주요기사

2. 데이트의 꽃 로맨스,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이미지 제공 = (주)DPS Company
이미지 제공 = (주)DPS Company

 연극 ‘운빨로맨스’는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점과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고 믿는 남자 ‘제택후’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그린 코미디 연극이다. 개막 이후 현재까지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 잡은 ‘운빨로맨스’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들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대학로 대표 데이트 코스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얻고 있다.

 단순한 로맨스를 넘어 힘든 현실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적절히 녹여 삶의 교훈과 진한 감동을 선사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로맨스 뿐 아니라 따뜻하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냈다는 점에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여 최근 극장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연극 ‘운빨로맨스’는 다양한 관객참여형 이벤트들을 더해 재미를 더했다.

 

3. 등골 서늘하게 가을맞이, 4D 공포 연극 ‘스위치’

이미지 제공 = 아루또
이미지 제공 = 아루또

 연극 ‘스위치’는 최초의 4D 공포 연극으로 공포 연극의 패러다임을 바꾼 화제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위치’는 손대는 작품마다 대박 행진을 이끌어낸 연극계 흥행신화의 주인공 ‘고연출’, 그리고 극에 참여하게 된 ‘지혜’와 ‘달수’는 성공에 눈이 먼 ‘고연출’의 강압적인 훈련방식에 지쳐가고 급기야 극장에서 환청을 듣거나 귀신을 보는 등 기이한 현상을 경험하게 되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린 극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특유의 상상력은 관객들의 몰입감을 이끌어 내며 개막 1년 만에 대학로 공포 연극 1위의 타이틀을 손에 쥐었다. 극장에서 실제로 귀신을 봤다는 리뷰들과 함께 더더욱 인기 있는 공포 연극으로 자리매김하면서 극을 찾는 연인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