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새 미니앨범 '마이크 온(MIC ON)’ 콘셉트 포토
'내추럴+힙' 4인 4색 자유분방 매력

마마무, '믿듣맘무' 돌아온다!...'내추럴+힙' 걸크러쉬 '마이크 온' /사진=알비더블유(RBW)제공
마마무, '믿듣맘무' 돌아온다!...'내추럴+힙' 걸크러쉬 '마이크 온' /사진=알비더블유(RBW)제공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걸그룹 마마무(MAMAMOO)가 새 앨범 '마이크 온(MIC ON)'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28일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마이크 온'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습실에 모인 마마무가 본격적인 연습을 앞두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 워밍업에 나선 모습이다. 마마무는 운동화에 니삭스, 트레이닝 팬츠, 크롭 탑 등 내추럴한 무드의 힙한 스타일링을 각기 다른 스타일로 소화했다. 

주요기사

마마무는 오는 10월 11일 열두 번째 미니앨범 '마이크 온'을 발표하고 완전체 컴백한다. 새 앨범 '마이크 온'은 마이크를 켠 마마무가 일내러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으며 가요계를 접수할 '믿듣맘무'의 귀환을 알렸다.

마마무는 1년 만에 완전체 활동을 나선다.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채로운 완전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앨범 활동에 이어서 국내외 공연을 통해 팬들과 한층 가까이에서 만날 계획이다.
 



 
이현지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