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X제이홉, '러시 아워(Rush Hour)'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문화뉴스 이수현 기자] 가수 크러쉬(Crush)와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이 손 잡았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2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크러쉬의 새 싱글 '러쉬 아워(Rush Hour)(Feat. j-hope of BTS)'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 따르면, 제이홉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 앞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피처링 아티스트로 처음 알려지며 국내외 리스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제이홉은 크러쉬와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을 맞추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주요기사

티저 영상에는 'Crush Hour COFFEE'라고 적힌 간판 아래 선 두 남자가 주차된 차에 기댄 채 대화를 나누고 있어 시선을 모았다. 카메라는 고조되는 비트에 맞춰 두 남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이들의 정체가 크러쉬와 제이홉으로 밝혀져 놀라움은 배가됐다. 

약 2년 여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크러쉬와 피처링 참여는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인 제이홉. 음악으로 하나 된 두 사람은 '러쉬 아워'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함께한 크러쉬의 신곡 '러쉬 아워'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