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청춘블라썸'... 드라마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 21일 첫 방송

사진=더블유엔와이 제공
사진=더블유엔와이 제공

[문화뉴스 김진주 기자] '청춘블라썸'에서 오유진의 캐릭터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저마다의 비밀을 간직한 열여덟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포스터에는 푸른 배경 속 정면을 바라보는 오유진의 모습과 웹툰 속 강선희가 그려져 있다. 오유진은 본 작품에서 강선희 역을 맡아 단발의 헤어스타일부터, 왼쪽 볼의 점까지 강선희와 찰떡인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포스터 속 '아무리 봐도 말이 안 돼, 맥락이 없잖아 맥락이'라는 글귀가 강선희의 캐릭터를 한눈에 보여준다. 강선희는 쏘는 듯한 어투와 무게 잡는 표정으로 센 언니와 같은 이미지를 보이지만, 속은 여린 외강내유 캐릭터다.

오유진은 '바람이, 바람이 되어'와 '안녕 나의 봄날',' 등 단편영화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로, 주연으로 참여한 '나의 여자친구'가 서울국제 초 단편영화제 국내 경쟁 후보에 선정되며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러한 오유진의 연기는 맡은 캐릭터를 세밀하게 그려낸다는 평이다. 이에 그의 연기가 이번  '청춘블라썸'에서 강선희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청춘블라썸'은 오는 21일 오후 5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에서 독점을 공개된다.

주요기사


 
김진주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