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
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가디언 테일즈 사전 예약 및 닌텐도 e-shop을 통한 프리오더 시작

사진=콩스튜디오 제공
사진=콩스튜디오 제공

[문화뉴스 김진주 기자]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가 ‘가디언 테일즈’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정식 출시에 앞서 9월 14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2020년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된 가디언 테일즈는 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그려낸 게임이다. 

미국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는 자사 개발 모바엘 어드벤처RPG인 '가디언 테일즈'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특유의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 등 높은 게임 완성도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도 큰 호평을 받아왔다.

이에 오는 10월 4일에 가디언 테일즈가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된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한층 넓어진 화면과 콘솔에 최적화된 편리한 조작감 등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가디언 테일즈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콩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최적화된 게임패드 사용과 넓어진 시야감을 통해 더 시원하고 쾌적한 게임 경험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닌텐도 e-shop 프리 오더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김진주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