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넷플릭스 공개 예정작 40개 공개
'러브 인 더 빌라'부터 '블론드'까지
하정우, 황정민, 박해수, 조우진 등 출연하는 '수리남' '눈길'

사진=넷플릭스 미디어 센터, 자체 제작
사진=넷플릭스 미디어 센터, 자체 제작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오는 9월 넷플릭스 콘텐츠 40개가 공개된다.

하정우, 황정민, 박해수, 조우진 등이 출연하는 '수리남'부터 마릴린 먼로의 전기를 다룬 역대급 수위 영화 '블론드'까지 화제를 모았던 작품들이 내달 공개될 예정이다.

선선한 밤공기와 함께 영화 보기 좋은 9월, 넷플릭스 공개 예정 작품 중에서 볼만한 콘텐츠 여덟 편을 소개한다.


1. 러브 인 더 빌라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9월 1일 오후 4시 공개되는 영화 '러브 인 더 빌라'는 1시간 55분 길이의 미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영화 '러브 인 더 빌라'는 주인공 줄리가 꿈에 그리던 이탈리아 베로나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예약해둔 숙소가 이중 예약돼 웬 낯선 남자가 있었고, 짜증 나고 낯설지만 매력적인 이 남자와 함께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캣 그레이엄, 톰 호퍼, 로라 호퍼 등이 출연한다.

2. 데빌 인 오하이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다리아 폴라틴의 소설을 각색해 제작된 '데빌 인 오하이오'.

이 영화는 정체불명의 사이비 종교 집단을 탈출한 소녀를 우연히 발견해 집에서 보살피게 된 정신과 의사의 가족과 생명이 위협받기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에밀리 데이셔넬, 샘 재거, 헤라르도 셀라스코, 매들린 아서 등이 출연하며, 오는 9월 2일 오후 4시 공개된다.

3.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애니 배로스의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동화 시리즈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를 바탕으로 한 작품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도 공개된다.

이 영화는 조용하고 신중하며 주의 깊은 소녀 아이비와, 쾌활하고 활동적이며 대담한 소녀 빈은 서로 친구가 될 거라고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정반대 성격이지만 두 소녀가 모험을 통해 둘도 없는 단짝으로 거듭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가족 영화다.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는 본편 외에도 '춤출 운명이야', '안녕, 화장실 유령' 시리즈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케슬리 블레일록과 매디슨 스카이 밸리덤 등이 출연하며, 오는 9월 2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4. 데이티드 앤 릴레이티드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영국판 매칭 프로그램이 넷플릭스에 공개된다.

데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데이티드 앤 릴레이티드'는 형제자매가 함께 ‘운명의 상대’를 찾아 나서며 서로의 연애 생활을 가까이서 지켜보며 전개된다. 고급 리조트에서 10만 달러의 상금과 함께 사랑을 찾도록 형제자매들이 조력자가 될 수도 있지만, 계획을 망치는 훼방꾼이 될 수도 있다.

주요기사

데이팅 리얼리티 시리즈 '투 핫!'의 출연자로 얼굴을 알린 멀린다 베리가 진행자로 나선 '데이티드 앤 릴레이티드'는 오는 9월 2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5. 수리남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하정우, 황정민, 박해수, 조우진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수리남'은 남미 수리남에서 마약 조직을 운영하는 한국인 마약왕을 체포하려는 국정원의 비밀 작전에 한 평범한 사업가가 합류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수리남'은 오는 9월 9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6. 두 리벤지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미국 하이틴 영화 '두 리벤지'도 넷플릭스 9월 공개 예정작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영화 '두 리벤지'는 상류층 자제들이 모인 초호화 사립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최고의 인기녀 자리에서 한순간에 몰락한 여학생과 수수한 전학생이 각자를 괴롭혀 온 아이들을 혼내주기 위해 손을 잡고 복수를 펼치는 이야기다.

카밀라 멘데스, 마야 호크, 오스틴 에이브럼스 등이 출연하는 히치콕 스타일 다크 코미디 '두 리벤지'는 오는 9월 16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7. 페이트: 윙스의 전설 시즌 2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지난 2021년 공개된 판타지 드라마 '페이트: 윙스의 전설' 두 번째 시즌이 내달 공개된다.

'페이트: 윙스의 전설'은 어더월드의 마법 기숙학교 알피아에 다니는 여섯 요정의 성장 여정을 담은 시리즈로, 시즌 2에서는 밤에 요정들이 사라지기 시작하자 어둠 속에 위험하고 위협적인 존재를 막기 위해 블룸과 기숙사 친구들이 나선다.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페이트: 윙스의 전설'은 오는 9월 16일 오후 4시 공개된다.

8. 블론드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조이스 캐럴 오츠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바탕으로 할리우드의 영원한 아이콘 중 하나인 마릴린 먼로의 전기를 그리는 '블론드'.

이 영화는 공적인 삶과 사적인 삶으로 분열된 마릴린 먼로의 삶을 대담하게 재창조한 영화다.

한때 높은 수위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국내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았다.

아나 데 아르마스, 바비 캐너발리, 에이드리언 브로디, 줄리안 니콜슨, 자비에르 사무엘, 에반 윌리엄스 등이 출연하는 '블론드'는 오는 9월 28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