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에서 즐기는 박은빈 팬미팅
'우영우' 뜨거운 인기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 결정

사진=박은빈 팬미팅 포스터, 나무엑터스
사진=박은빈 팬미팅 포스터, 나무엑터스

[문화뉴스 임희호 기자] 박은빈의 팬미팅이 티켓을 추가 오픈한다고 밝혔다.

박은빈의 생애 첫 팬미팅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이 1차 티켓에 이어, 2차 추가 티켓까지 단숨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추가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려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본 공연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을 결정했다"라며, "오프라인 팬미팅 현장에 함께하지 못하는 분들도 안방 1열에서 박은빈 배우와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써 내려갈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렇듯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은 오프라인 공연과 더불어, 실시간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까지 추가 결정됨에 따라, 오랜 시간 이 순간을 기다려왔을 팬들의 관심을 한껏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활발히 인기몰이 중인 박은빈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 소식은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고 있다. 박은빈 또한 팬들과의 첫 만남을 앞두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잔뜩 담아 팬미팅 준비에 열정을 가득 쏟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각별한 팬 사랑이 엿보인다.



 
임희호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