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개는 훌륭하다 - 사람은 다 내쫓는다. 달마티안 '루이'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 박세리, 박태환, 강남 출연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 전진, 류이서 부부와 앤디, 이은주 부부가 만났다

[문화뉴스 김시연 기자] 우리의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사진 =KBS 개는 훌륭하다)
(사진 =KBS 개는 훌륭하다)

KBS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이상행동을 '강형욱' 동물훈련사와 같이 해결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선 달마티안 '루이'의 일상이 방송된다. 예쁜 루이로 인해 갱년기로 우울하던 엄마도 웃음을 되찾았지만, 3살 때부터 집에 오는 사람이면 달려들고 짖는다. 입질하려하는 모습에 손님들의 발길이 끊어진지 오래이다.

보호자의 건강 문제로 루이를 다른 곳에 맡기길 원하는 두 아들과 끝까지 루이를 책임지고 싶은 엄마의 의견대립마저 생겼다. 루이는 보호자들과 계속 같이 지낼 수 있을지...

위 내용의 방송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KBS2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보다 찐한 우정을 나눈 절친들이 야생에서 함께 살아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문명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척박한 환경에서 의식주 모두를 직접하며 싸우지 않고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박세리와 박태환, 강남이 출연해 케미를 보여준다. 공복에 지친 박세리와 계속되는 깐족거림의 강남, 결국 갈라서는 두사람. 박태환만 가운데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한편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동상이몽하지만 서로의 입장에 따라 서로 기억하는 것이 다르기에 서로의 시각 차를 이해하며 살아가는 연예인 커플의 삶을 들여다보며 둘이 사는 것의 가치와 소중람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신화 부부가 완전체로 돌아왔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부부 '전진', '류이서' 부부와 '앤디', '이은주' 부부가 만났다. 아내즈의 신화 춤 공개와 리액션 최고인 전진, 그에 비해 리액션이 부족한 앤디의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SBS 채널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김시연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