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DIVE' 가사 쓴 '서지음' 작사가 참여
랩 메이킹에 '마미손'과 '아이브 레이' 직접 참여

사진= '아이브' 신곡 트랙리스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아이브' 신곡 트랙리스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임희호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신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아이브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싱글은 'LOVE DIVE' 이후 아이브의 4개월만의 컴백이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After LIKE'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와 함께 수록곡 'My Satisfaction(마이 새티스팩션)'까지 두 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After LIKE'는 데뷔곡 'ELEVEN(일레븐)'과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가사를 쓴 서지음 작사가가 참여해 또 한 번의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주요기사

또한 인기래퍼 마미손과 아이브의 멤버 레이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곡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My Satisfaction(마이 새티스팩션)'에는 'Take It'(테이크 잇) 작사에 함께했던 이스란 작사가가 또 다시 의기투합해 참여했다.

앞서 아이브는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8일부터 14일까지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22일 국내 컴백을 앞둔 아이브는 현재 일본에서 진행 중인 '더 스타 넥스테이지(THE STAR NEXTAGE)'에서 글로벌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지난 2일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과 4일 고베 '월드기념홀'에서 펼쳐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9일 후쿠오카 '마린 멧세'로 그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임희호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