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편성표 11시 20분 '원더우먼1984', 21시 40분 '저스티스리그'
EBS 세계명화 밤 10시 50분 '파 앤드 어웨이' 톰 크루즈·니콜 키드먼 출연작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주말에 뭐 할까? 6일 토요일, OCN과 EBS에서 방영하는 영화들을 소개한다. 

1. 원더우먼1984 (2020)

영화 '원더우먼1984' 포스터 [사진=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영화 '원더우먼1984' 포스터 [사진=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세상이 기다린 히어로, 희망이 되다! 

1984년 모든 것이 활기찬 시대, 다이애나 프린스는 고고학자로서 인간들 사이에서 조용히 살고 있다. 단지 원더 우먼으로서 위기에 처한 사람을 구할 때만 빼고는. 그런 다이애나 앞에 거짓말처럼 죽었던 스티브 트레버가 나타나고, 거부할 수 없는 적마저 함께 찾아오는데…

지나친 풍요로움이 과잉이 되어 또 다시 위협받는 인류, 위태로운 세상에 오직 원더 우먼만이 희망이다! 그 어떤 적도 피하지 않는다!

'원더우먼 1984'는 6일 11시 20분 OCN에서 볼 수 있다.

2. 저스티스 리그 (2017)

영화 '저스티스 리그' 포스터 [사진=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영화 '저스티스 리그' 포스터 [사진=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인류의 수호자인 슈퍼맨이 사라진 틈을 노리고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픈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에 온다.

마더박스는 시간과 공간, 에너지, 중력을 통제하는 범우주적인 능력으로 행성의 파괴마저도 초래하는 물체로 이 강력한 힘을 통제하기 위해 고대부터 총 3개로 분리되어 보관되고 있던 것.

인류에 대한 믿음을 되찾고 슈퍼맨의 희생 정신에 마음이 움직인 브루스 웨인은 새로운 동료인 다이애나 프린스에게 도움을 청해 이 거대한 적에 맞서기로 한다.

배트맨과 원더 우먼은 새로이 등장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를 찾아 신속히 팀을 꾸린다. 이들 슈퍼히어로 완전체는 스테픈울프로부터 마더박스를 지키기 위해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벌인다!

'저스티스 리그'는 6일 저녁 9시 40분 OCN에서 볼 수 있다.

3. 파 앤드 어웨이 (1992)

영화 '파 앤드 어웨이' 포스터 [사진=유니버설 픽처스/ UPI 코리아]
영화 '파 앤드 어웨이' 포스터 [사진=유니버설 픽처스/ UPI 코리아]

아일랜드 한 작은 마을의 소작농인 조셉 도넬리(톰 크루즈)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아버지의 임종을 지켜보며 분노를 느낀다. 조셉은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방황하다 우연히 한 마을에 들어선다. 하룻밤 노숙을 위해 대지주의 마굿간에 숨어든 조셉은 지주의 딸 샤논(니콜 키드먼)이 휘두른 삼지창에 찔려 부상을 당한다. 치료를 위해 샤논의 집에 머문 조셉은 샤논과의 대화에서 공감대를 찾게 된다. 그들은 함께 미국으로 탈출하기로 결심한다.

1892년 샤논의 몸종 형식으로 조셉은 보스턴행 이민선에 몸을 싣는다. 미국에서 샤논은 잡일을 하며 자신을 찾아가고, 조셉은 당시 횡행하던 논스톱 복싱경기 선수로 두각을 나타낸다. 하지만 둘은 서로간의 불신과 사고로 헤어지게 되고 몇 년의 세월이 흐른다.

그러던 중 체로키 레이스라는 신종 경주마 대회 경기에 출전한 조셉은 우연히 조우한 샤논의 도움으로 그토록 원하던 땅을 차지하게 되는데...

'파 앤드 어웨이'는 6일 밤 10시 50분 EBS에서 볼 수 있다.

주요기사


 
고나리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