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 중 누구? 완벽한 결혼식을 위한 아빠 찾기 프로젝트, '맘마 미아!'
스크린에서 다시 만나는 세계 최고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을 향한 노래가 시작된다, '레미제라블'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집에서도 뮤지컬을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 뮤지컬 영화 3편을 모았다.

1. 맘마 미아! (2008)

영화 '맘마미아' 포스터 [사진=유니버설스튜디오]
영화 '맘마미아' 포스터 [사진=유니버설스튜디오]

엄마는 하나! 아빠는 셋? 완벽한 결혼식을 위한 진짜 아빠 찾기 프로젝트!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모텔을 운영하는 도나(메릴 스트립)의 딸 소피(아만다 시프리드)는 연인 스카이와 행복한 결혼을 앞두고 있다. 그러나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그녀의 계획에 한가지 걸리는 것이 있으니.. 바로 결혼식장에 자신의 손을 잡고 입장해 줄 아빠가 없다는 것. 결혼식을 앞두고 우연히 낡은 트렁크에서 엄마의 일기장을 발견한 소피는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발견하고 도나의 이름으로 이들을 결혼식에 초대한다. 마침내 결혼식이 다가오고 소피가 초대한 세 남자- 샘(피어스 브로스넌), 해리(콜린 퍼스), 빌(스텔란 스카스가드)-가 그리스 섬에 도착하면서 도나는 당황하게 되는데…

과연, 베일에 싸인 소피의 아빠는 누구일까? 그리고 결혼식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2. 오페라의 유령 (2004)

영화 '오페라의 유령' 포스터 [사진=팝엔터테인먼트]
영화 '오페라의 유령' 포스터 [사진=팝엔터테인먼트]

스크린에서 다시 만나는 세계 최고의 뮤지컬! 앤드류 로이드 웨버 '오페라의 유령'을 조엘 슈마허 감독의 할리우드 뮤지컬로 다시 만나다.

1870년 파리 오페라하우스, 최고의 프리마돈나가 실종되었다. 가면 뒤에 흉측한 외모를 가리고 파리 오페라하우스의 지하에 숨어 사는 팬텀.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그는 아름다운 코러스단원 크리스틴을 마음에 품고, 오페라하우스의 매니저들을 협박해 그녀를 최고의 프리마돈나로 만든다. 팬텀의 접근에 겁에 질린 크리스틴은 다정한 라울 백작의 품 안에서 위로를 받지만 이를 눈치챈 팬텀은 급기야 크리스틴을 납치하기에 이르는데…

3. 레미제라블 (2012)

영화 '레미제라블' 포스터 [사진=UPI코리아]
영화 '레미제라블' 포스터 [사진=UPI코리아]

당신의 영혼을 울리는 감동 대작.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을 향한 노래가 시작된다!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의 감옥살이를 한 장발장(휴 잭맨). 우연히 만난 신부의 손길 아래 구원을 받고 새로운 삶을 결심한다. 정체를 숨기고 마들렌이라는 새 이름으로 가난한 이들을 도우던 장발장은 운명의 여인, 판틴(앤 해서웨이)과 마주치고, 죽음을 눈앞에 둔 판틴은 자신의 유일한 희망인 딸 코제트(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장발장에게 부탁한다. 그러나 코제트를 만나기도 전에 경감 자베르(러셀 크로우)는 장발장의 진짜 정체를 알아차리고, 오래된 누명으로 다시 체포된 장발장은 코제트를 찾아 탈옥을 감행하는데… 

주요기사


 
고나리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