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캐스터로서 본인의 경험을 나눌 예정
온-오프라인으로 방청 및 시청가능
15일 오후 7시까지 신청 가능

‘e-토크쇼’에 스물 한 번째 연사, 김수현 캐스터 (사진=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e-토크쇼’에 스물 한 번째 연사, 김수현 캐스터 (사진=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e스포츠협회가 오는 18일 오후 1시, e스포츠 명예의 전당 ‘e-토크쇼’에 김수현 캐스터를 초청해 직접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만든다.

김수현 캐스터는 2013년 티브로드 경기방송 아나운서를 시작으로, e스포츠에는 2016년 SPOTV GAMES 아나운서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카트라이더, 서든 어택, 리그 오브 레전드, 클래시 오브 클랜, 발로란트 등 종목을 망라하며 아나운서와 캐스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대표 여성 e스포츠 캐스터 중 한 명으로 입지를 탄탄히 굳히고 있다.

이번 e-토크쇼 김수현 캐스터 편에서는 e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로서 경험과 어려움, e스포츠 전문 캐스터로 역할을 바꾸게 된 계기, 같은 직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조언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아울러 진행에는 권이슬 아나운서가 참여하여 두 베테랑 방송인의 호흡이 기대를 모은다.

주요기사

이번 e-토크쇼는 사전에 신청한 관람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며, 특히 e스포츠 전문 아나운서 혹은 캐스터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원포인트 코칭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참석을 원하는 이들은 오는 15일 오후 7시까지 참가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참석 대상자에게는 개별 안내 문자가 전달될 예정이다. 참석 링크는 e스포츠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게임 e스포츠, 협회 공식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 및 질문도 가능하다.

 



 
김창일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