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클라씨의 세계’ 캡처
사진= MBC ‘클라씨의 세계’ 캡처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클라씨가 10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된 MBC ‘클라씨의 세계’에서 ‘완성형 걸그룹’의 반전 예능감을 뽐내 관심을 모았다.

이날 ‘클라씨의 세계’에서는 아이돌이라면 꼭 갖춰야 할 센스와 예능감을 키울 수 있는 클라씨만의 특별 수업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개인 압박 면접에서 클라씨 멤버들은 황제성의 깐깐한 면접에도 비주얼과 개인기, 연기력까지 무한한 매력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클라씨 멤버들은 ‘셧다운(SHUT DOWN)’ 퍼포먼스로 실력을 입증, 1교시 예능수업부터 ‘예능계 일타 강사’ 오마이걸 승희를 빵 터트리게 만드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주요기사

2교시 실전수업의 ‘밸런스 토론회’에서 클라씨 멤버들은 극과 극을 오가는 밸런스 게임마다 센스 만점의 대답을 내놓으며 ‘예능돌’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후반부에는 ‘셧다운(SHUT DOWN)’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이 단번에 집중됐다.

클라씨 멤버들은 스쿨룩, 눈부신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개인 이미지 컷과 단체 컷을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했다. 좀비로 변장한 배우들에게 ‘셧다운(SHUT DOWN)’ 안무를 가르쳐주는 등 밝은 매력으로 팬들의 입덕 게이트를 활짝 열었다.

클라씨의 첫 단독 예능 ‘클라씨의 세계’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17일까지 매주 화요일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희신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