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온라인으로 즐기는 공연
음악을 찾아 떠나는 특별한 클래식 여행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 오케스트라와 배우 (사진=롯데문화재단 제공)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 오케스트라와 배우 (사진=롯데문화재단 제공)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롯데콘서트홀은 어린이날을 맞아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을 온라인 공연으로 개최한다. 대면 공연은 9월 4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열린다.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에는 콩순이, 시크릿 쥬쥬, 또봇 태양이 등 아이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과거로 돌아가 음악 천재인 모차르트를 만난 콩순이는 모차르트와 함께 피아노를 연주하고, 직접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는 경험을 해보기도 하며, 시크릿 쥬쥬, 또봇 태양이와 함께 노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콩순이 리듬송, 시크릿 쥬쥬의 대표곡, 우주최강 또봇 V 주제가 외에도 슈트라우스의 라데츠키 행진곡, 모차르트 터키행진곡, 차이콥스키 백조의 호수, 모차르트 작은별 변주곡 등 친숙하면서도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쉽게 접할 수 있게 이야기가 전개된다. 

귀엽고 깜찍한 콩순이는 배우 김아영,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히로인 쥬쥬는 정혜인, 씩씩한 태양은 황자람, 어린시절의 모차르트는 최윤우가 연기한다. 지휘는 문진탁, 연주는 앙상블 같음이 맡는다. 

온라인으로 공연되는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은 5월 2일부터 LG U+TV와 U+아이들나라 등을 통해 VOD관람권 구매 후 볼 수 있다. 유플러스 가입자가 아니어도 스마트폰으로 U+ 아이들나라 앱 설치 후 VOD관람권 구입이 가능하다.  

공연 VOD는 5월 4일 9시부터 U+tv 및 U+아이들나라에서 시청 가능하다

 

주요기사


 
김창일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