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사진=SBS PLUS, NQQ 제공
사진=SBS PLUS, NQQ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7기 솔로녀들이 환호와 경악이 교차하는 ‘자기소개 타임’을 선보인다.

13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7기 솔로녀들이 ‘자기소개 타임’을 통해 리얼 프로필을 공개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40대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으로 모인 12인의 솔로남녀들은 비주얼, 스펙, 매력을 두루 갖췄지만, 유독 비슷한 직업군이 있다고 해 호기심을 모은다. 

주요기사

모두가 알 만한 놀라운 프로필을 공개한 한 솔로녀의 스펙을 들은 솔로남녀들은 “나 그거 아는데?”, “우와 신기해”라며 감탄한다. 반면 귀로 듣고도 믿기 힘든 독특한 루틴을 공개해 ‘솔로나라 7번지’를 뒤집어놓은 솔로녀도 있다.

마지막으로 한 솔로녀는 충격 고백으로 ‘솔로나라 7번지’를 초토화시킨다. 이 솔로녀는 솔로남의 가벼운 질문에 망설이다 결국 자신의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모든 솔로남녀들은 마치 귀신이라도 본 듯 표정 관리를 하지 못한다. 탄성과 경악을 유발한 ‘솔로나라 7기’의 비상사태 전말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반전에 반전이 계속되는 7기 솔로남녀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는 ‘나는 SOLO’는 13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 NQQ에서 방송된다.
 



 
문수인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