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기사 ‘민철’로 등장, 여진구·문가영과 호흡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tvN 드라마 ‘불가살’ 등 신스틸러로 활약

배우 유정호/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배우 유정호/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배우 유정호가 tvN 새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극본 권기영·권도환/연출 홍종찬/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튜디오드래곤·씨제스·아크미디어)에 출연한다.

‘링크’는 어느 날 갑자기 한 여자의 감정을 공유(link)하게 된 남자가 그녀의 기쁨, 슬픔을 함께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 공유 판타지 멜로이자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극 중 유정호는 여진구(계훈 역)가 살던 옛동네 지화동에 살고 있는 택시기사 민철로 분해, 여진구, 문가영 등과 호흡을 맞추며 새로운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정호 배우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는 주인공 이동욱의 직장 동료 ‘주대원’역으로 출연, 금수저 경찰로 등장하며 드라마에 재미를 더했다.

주요기사

또한, 2021 tvN 드라마 ‘불가살’에서는 이진욱(단 활역)을 600년 전 죽이려고 했던 마을주민 금석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그 외 2020년 tvN 드라마 ‘철인왕후’, 2019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등 연이어 인기작품에 등장하며 신스틸러로 활약하기도. 유정호가 이번 tvN 드라마 ‘링크’에서 또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지 기대해 본다. 

tvN 드라마 ‘tvN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2022년 방송 될 예정이다.



 
문수인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