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예 작가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김초엽 작가의 '지구 끝의 온실' 베스트 셀러 2,3위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제32회 도쿄 올림픽 여자 배구 대표 선수 김연경의 에세이 '아직 끝이 아니다'가 알라딘 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김연경 에세이 '아직 끝이 아니다' 표지/사진=알라딘 제공
김연경 에세이 '아직 끝이 아니다' 표지/사진=알라딘 제공

'아직 끝이 아니다'는 2021년 3월 출간된 김연경 선수의 에세이로 김연경 선수가 주목받지 못했던 유년 시절을 이겨내고 일본과 터키에 진출하며 세계 정상급 배구 선수로 성장해온 과정을 담은 책이다.

김연경 선수는 당시 이 책의 출간 인터뷰에서 "배구선수 김연경뿐만 아닌 인간 김연경의 모습을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2020 도쿄 올림픽 여자 배구 경기에서 보여준 김연경 선수의 활약은 책에 대한 높은 판매로도 이어져 판매량은 전월 대비 157배 상승했다.

광복절을 맞아 박시백 작가가 출간한 '친일파 열전'은 베스트셀러 5위로 신규 진입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가 데뷔 35주년 기념작 '백조와 박쥐'는 주간 베스트셀러 8위에 올랐다.

파울로 코엘료 신작 장편 소설인 '아처' 역시 베스트셀러 16위에 올랐다. 2020 젊은작가상 대상 수상 작가인 강화길의 두 번째 장편 소설 '대불호텔의 유령'은 20~30대 독자들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베스트셀러 18위에 올랐다.

한편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 2'와 김초엽 작가의 '지구 끝의 온실'은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 이번 주에는 베스트셀러 2, 3위를 지킨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기사


 
조희신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