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목)~6월 1일(화)까지 이메일 통해 서류 접수
근무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 채용 기회도 주어져

한국민속촌이 캐릭터 연기자 선발 오디션을 진행한다. / 사진 = 한국민속촌 제공
한국민속촌이 캐릭터 연기자 선발 오디션을 진행한다. / 사진 = 한국민속촌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캐릭터 연기자 선발 오디션’ 서류 접수를 5월 20일(목)부터 6월 1일(화)까지 진행한다.

한국민속촌 캐릭터 연기자는 조선 시대부터 현대 직업까지 폭넓은 배역을 연기하는 것은 물론 관람객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선발된 캐릭터 연기자는 다양한 무대에서 연기, 춤, 노래 등의 재주를 뽐내는 만능 연기자로서 민속촌에 근무하게 된다.

오디션 지원 방법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있는 지원 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서류와 함께 지원자 개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포트폴리오 및 자기소개 영상을 함께 제출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6월 4일(목)에 개별 공지될 예정이며, 현장 오디션은 6월 7일(월)·8일(화)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캐릭터 오디션 최종 합격자는 6월 10일(금)에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는 한국민속촌 여름 시즌 축제가 시작하는 7월부터 활동을 시작한다. 근무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 채용 기회도 주어진다.

한국민속촌 홍보 담당자는 “한국민속촌 연기자로 활동하면 예능·공중파·케이블·SNS 채널 등 방송 섭외뿐만 아니라 대외 공연 무대에 나설 수 있는 여러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며 “재능 있고 유쾌한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오디션인 만큼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

용인 한국민속촌, ‘2021 캐릭터 연기자 선발 오디션’ 서류 접수 시작

 

------------

주요기사

관련기사

 
문수인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