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추운 올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 전해…

사진 =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MHN 문화뉴스 임건탁 기자] 명륜진사갈비의 본사 명륜당의 임직원들과 전속모델 가수 조현이 지난 16일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쪽방촌에서 독거어르신들과 소외계층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나눔봉사를 진행하였다. 

이 날 명륜당은 연탄봉사활동과 함께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탄 2천 2백장과 마스크 3천장을 기부하였다.

명륜진사갈비 본사 관계자는 “명륜진사갈비는 브랜드 런칭 이후부터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애써왔으며, 최근 매서운 한파를 겪으며 혹독한 겨울을 맞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연탄봉사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주요기사

이날 명륜진사갈비의 전속모델인 가수 ‘베리굿 조현’도 연탄 봉사에 함께하며 “최근 명륜진사갈비의 따듯한 선행 소식을 듣고 의미있는 활동에 시간을 내서 감사한 마음으로 꼭 함께하고 싶었다”며 봉사활동 내내 즐거운 웃음을 내보였다. 

한편, 코로나19라는 상황 속에 방역수칙이 거듭 강화됨에 따라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은 여의치 않은 상황 속에서도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최근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임건탁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