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22일, 인천 부평에 소방공무원학원을 신규 오픈한다.

개인별 취약 과목과 학습 이해도를 기반으로 소방 전문 교수진이 직접 수험생의 학습을 관리하는 부평 소방공무원 학원은 다양한 학습 시설을 마련하고 있다.

1:1 학습 컨설팅이 가능한 상담 데스크와 강의에만 집중할 수 있는 대형 강의실, 편안한 학습을 위한 스터디 카페, 쾌적한 환경에서 체력을 단련할 수 있는 체력 측정실 등이 마련돼 있다. 이달 22일부터 7월 3일까지 스터디 카페와 체력 측정실을 개방해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주요기사

지금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신규 등록생은 30만원의 수강료 혜택을, 타사 수강생 또는 6명 이상이 동반 등록하는 수험생은 최대 68만원까지 수강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방문 상담 혜택도 제공한다. 온라인 상담 예약 후 방문 상담을 진행하면 수험 전문가의 학습 컨설팅은 물론 합격 교과서 및 수기집 등이 포함된 합격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본기를 정리하는 프리미엄 현장 강의 ‘소방 기초이론’ 특강의 수강신청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부평 소방공무원학원의 방문 상담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홍정기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