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소 흐린 날씨를 보일 것이다. 오늘 날씨와 내일, 그리고 주말 날씨를 소개한다.

출처 기상청 홈페이지, 오늘 날씨, 내일 날씨, 주말 날씨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17일인 오늘 날씨는 어제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구름은 다소 많지만 공기는 맑은 날씨를 보이겠다. 

아침 현재 서울의 기온은 13도로 약간 흐리고 쌀쌀한 기온이다. 오늘 전국의 낮 최고 기온은 18~22도로 활동하기 좋은 날씨이다. 서울은 20도, 대전과 광주는 21도, 부산 22도로 예측된다. 

아침에는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안개가 끼는 곳이 있을 수 있고, 대기 순환이 활발해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에서 보통 수준을 맴돌 것으로 예상된다. 

내일은 기압골의 영향으로 강원 영동과 경상 해안,제주도에 비가 내리겠다. 경상내륙과 전라도는 오후부터 밤 사이, 경기 남부와 강원 영서, 충청도는 밤에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서울과 경기 북부는 오후부터 밤 사이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출처 기상청 홈페이지, 오늘 날씨, 내일 날씨, 주말 날씨

기상청에 따르면 주말인 토요일 서울 아침 기온은 13도, 낮 최고 기온은 22도로 다소 쌀쌀하지만 맑은 날씨일 것으로 보인다. 또, 일요일 서울 아침 기온은 11도, 낮 최고 기온은 21도로 전날인 토요일과는 크게 다르지 않겠다. 

주말 사이 미세먼지 수치는 맑음 수준을 기록할 것이며,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가 예보된다.

--------------------------

오늘은 다소 흐린 날씨를 보일 것이다. 오늘 날씨와 내일, 그리고 주말 날씨를 소개한다.  

주요기사


 
김다슬 기자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